명예         열었다. "그리고 

명예         열었다. "그리고 


   데미나 공주, 플로 


 저버리지 말고 나오기를. 수상하지 않을 정도로만 주위를 살피던나는 멀리서 들리는 함성 소리에 반사적으로 고개를 돌렸다. 아직 주인공인 군대는 보이지 않건만 벌써부터 다른 이의 환호에 전염된 사람들이 덩달아 소리를 질렀다. 워낙 많은 사람들이 소리치는 것이라 정확한 내용은 알 수 없었지만 굉장히 흥분했다는 것 정도는 알 수 있었다. 꽤나인기 있는 황족이 나온 모양이었다. 황족이 나왔다면 엄청난 호위병이 그를 보호하고 있을 것은 뻔했다. 수제노들이 걱정이 된 나는 슬쩍 지붕 쪽을 쳐다보았지만 곧 시선을 돌렸다. 모두 실력 있는 사람들이고 이번은 싸우는 척만 하고 도망갈 것이니 그렇게 위험하지는 않을 것이라는생각에서였다. 그리고 지금 내가 신경을 써야 하는 것은 피드라를 놓치지 않는 일이었다. 점점 가까워지는 함성 소리와 함께 말발굽 소리와 사람들의 힘찬 발자국 소리가 들려왔다. 드디어 저편으로 행렬의 선두 부분이 보이기 시작했다. 


 
 



추천바로가기 클릭!!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기쁜

캔디바둑이게임 게임기는 90%의 수익률을 제공해야 합니다[citation needed]. 대부분의

등급